728x90
엑셀파일을 열거나 저장을 할때 보면
최근에 사용한 문서, 폴더가 나타난다.
엑셀 화면을 캡처해서 누군가에게 보여줄때
은근히 신경쓰인다..
매번 블러처리 하기 귀찮기도 하고
어차피 사용도 안하는데, 없애자
엑셀 첫화면에서 [파일] 클릭
[옵션] 클릭
Excel 옵션 창이 뜬다
[고급] 을 누르고 밑으로 조금만 내리면
표시 옵션이 있다
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수 : 0으로 만들어주기
고정되지 않은 최근에 사용한 폴더 표시 수 : 0으로 만들어주기
확인을 눌러 적용해주면
열기화면에서도 보이지 않고
저장화면에서도 보이지 않는것을 볼 수 있다.
300x250
'엑셀 Exce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화일타이틀 만들기 ( 세로로 글쓰기 / 글자간격 ) (0) | 2020.08.16 |
---|---|
엑셀 비밀번호 설정하기, 해제하기 (0) | 2020.08.15 |
엑셀 틀고정 - 열과 행 같이 고정하기 (0) | 2020.08.10 |
엑셀 인쇄할때 제목 반복 설정하기 (0) | 2020.08.09 |
업무에 유용한 엑셀 단축키 (0) | 2020.08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