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nk 엑셀 최근문서 삭제, 안보이게 설정하기 :: 블로그 이동 중 http://hattutax.co.kr
728x90

 

엑셀파일을 열거나 저장을 할때 보면

 

최근에 사용한 문서, 폴더가 나타난다.

 

 

 

엑셀 화면을 캡처해서 누군가에게 보여줄때

 

은근히 신경쓰인다..

 

 

 

 

매번 블러처리 하기 귀찮기도 하고

 

어차피 사용도 안하는데, 없애자

 

 

 

엑셀 첫화면에서 [파일] 클릭

 

 

 

 

 

 

[옵션] 클릭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Excel 옵션 창이 뜬다

 

[고급] 을 누르고 밑으로 조금만 내리면

 

표시 옵션이 있다

 

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수 : 0으로 만들어주기

 

고정되지 않은 최근에 사용한 폴더 표시 수 : 0으로 만들어주기

 

확인을 눌러 적용해주면

 

 

 

열기화면에서도 보이지 않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장화면에서도 보이지 않는것을 볼 수 있다.

 

 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