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nk 업무에 유용한 엑셀 단축키 :: 블로그 이동 중 http://hattutax.co.kr
728x90

사무직 업종에 근무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엑셀 단축키

 

많은 단축키 중에 암기해서 사용하면 좋을듯한 단축키 몇개 뽑아 봅니다.

 

엑셀 유용한 단축키

Ctrl+A

모두 선택 

Ctrl+Y

재실행

Ctrl+C

복사 

Ctrl+Z

실행취소

Ctrl+F

찾기 

Ctrl+1

셀 서식

Ctrl+P

인쇄 

Ctrl+ +

셀/행/열 삽입

Ctrl+S

저장 

Ctrl+ -

셀/행/열 삭제

Alt+F2

다른 이름으로 저장 

Ctrl+B

글씨 굵기

Ctrl+N

새 통합문서 

Shift+F11

새 시트 삽입

F2

현재 셀 편집 

Ctrl+K

하이퍼링크

F4

마지막 작업 반복 

Ctrl+U

글씨 밑줄

F8

영역 선택 

Alt H+M+C

병합하고 가운데 맞춤

 

덕분에 업무 보는데 시간이 많이 단축됐습니다.

 

컴퓨터 앞에 붙여놓고 계속 쓰다보면 어느새 머릿속에서 외워지니

 

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분들은 이 단축키 이외에 본인이 자주사용하는 단축키를 넣어서

 

자신에게 맞는 형식으로 편집해서 사용하셔도 될것같습니다.

 

엑셀 단축키.xlsx
0.01MB

 

 

#글씨굵기 #병합 #새통합문서 #셀서식 #새시트

300x250